신세계百, 남성 명품 라인 강화

입력 2010-10-20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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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이 남성 고객들의 매출이 증가되면서 남성복 등 을 위주로 남성 매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22일 6층 남성복 매장에 330㎡(100평) 규모의 ‘신세계 멘즈 컬렉션’을 열고, 수트는 물론 스포티 캐주얼, 골프웨어 등 해외명품급 브랜드 20여개로 구성된 편집매장을 선보인다.

클래식 라인의 주요 브랜드로는 100%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맞춤 수트 브랜드인 ‘ISAIA(이사이야)’, 에르메스·랄프로렌의 수트를 제작하며 명성을 얻은 ‘벨베스트(Belvest)’ 등이다.

위크엔드 캐주얼 라인으로는 모터사이클 컨셉의 외투를 만드는 ‘벨스태프(Belstaff)’, 화려한 색채를 선보이는 스포티 룩인 ‘일레븐티(Eleventy)’ 등으로 구성해 기존 브랜드들이 선보이지 않은 니치 마켓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상품의 가격대는 수트가 150~400만원, 재킷은 150~200만원, 바지는 30~60만원 선으로, 품질은 명품과 동일하지

만 가격은 명품 브랜드의 70~80% 수준으로 책정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에 오픈하는 멘즈 컬렉션을 통해 日 이세탄 멘즈관, 佛 라파예트 옴므, 美 바니스 맨 등 세계적인 남성 전용 백화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남성 패션 전문매장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의 신사복 매출은 2008년 2.0%의 매출 신장율을 보이던 것이 올해는 27.2% 신장하는 등 큰 폭으로 늘어났다. 스포츠 브랜드 역시 2008년에는 15.1% 신장하던 것이 올해는 40.7% 까지 확대되는 등 남성들의 구매력이 매년 높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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