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新모델로 천정명 내세워

입력 2010-08-09 14: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일부터 공중파·케이블TV 통해 반복적 리듬 이용한 광고 선보여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천정명을 간판으로 내세워 8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TV를 통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 '우리가 사랑하는 스테이크하우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업그레이드 된 '빕스'의 이미지를 재미있는 스토리와 중독성이 강한 반복적인 리듬을 이용해 잘 전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천정명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미소와 매력이 새롭게 변신할 빕스의 이미지와 일치해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천정명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고빙수만 있다고?…Z세대 겨냥한 '호텔 하이엔드 디저트' 쏟아진다 [솔드아웃]
  • ‘성범죄 아이돌’ 명단에 추가된 NCT 태일…대체 왜 이럴까 [해시태그]
  • '동성 성폭행 혐의' 배우 유아인, 첫 경찰 조사받았다
  • 서울 연희동 성산로 싱크홀 발생 현장…승용차 빠져 2명 중상
  • 취업면접 본 청년에 최대 50만원 지원…'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2차'[십분청년백서]
  • 단독 근로자햇살론 최대 1년 상환 유예한다
  • 성범죄 형사사건 피소 '충격'…NCT 탈퇴한 태일은 누구?
  • 단독 ‘탁구요정’ 신유빈, 삼립호빵 모델 낙점…신제품에 ‘삐약이’ 반영
  • 오늘의 상승종목

  • 08.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72,000
    • -0.03%
    • 이더리움
    • 3,439,000
    • -1.09%
    • 비트코인 캐시
    • 437,500
    • -1.02%
    • 리플
    • 764
    • -2.18%
    • 솔라나
    • 190,200
    • -3.65%
    • 에이다
    • 484
    • +0.41%
    • 이오스
    • 657
    • -3.1%
    • 트론
    • 218
    • +0.46%
    • 스텔라루멘
    • 126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450
    • -1.54%
    • 체인링크
    • 14,890
    • -3.5%
    • 샌드박스
    • 344
    • -1.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