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로 사이다시장 진출

입력 2010-07-02 10: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4000억원대 시장서 칠성사이다·DK사이다와 3파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로 유명한 음료 기업 동아오츠카가 사이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동아오츠카는 사이다 시장을 새롭게 주도할 제로칼로리 '나랑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나랑드 사이다는 ‘제로칼로리면서 청량감과 산뜻함을 더한 맛있는 사이다’라는 특징으로 칼로리 뿐만 아니라 설탕, 보존료, 카페인, 색소가 들어있지 않은 제품이다.

나랑드 사이다는 제품 디자인 또한 제로칼로리 사이다의 시원한 청량감을 표현하기 위해 화이트 앤 블루를 사용했고 푸른 파도 위를 날아가는 갈매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245㎖캔에서는 은빛의 캔이 시원함을 자아내고 있다.

나랑드 사이다는 롯데칠성 '칠성사이다'와 코카콜라 'DK사이다'가 양분하고 있던 사이다 시장에서 얼마만큼을 선전을 할지 기대되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나랑드 사이다' 출시를 위해 1년 동안 제품 콘셉트부터 품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수용성 평가를 거쳤고 정말 맛있는 제로칼로리 사이다를 출시하기 위해 탄탄한 준비를 해 왔다"며 "약 4000억 원 규모의 사이다 시장에서 3년 이내에 시장 점유율 10% 이상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2: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22,000
    • -2.91%
    • 이더리움
    • 4,584,000
    • -3.39%
    • 비트코인 캐시
    • 512,000
    • -2.94%
    • 리플
    • 651
    • -3.98%
    • 솔라나
    • 193,300
    • -9.04%
    • 에이다
    • 562
    • -4.26%
    • 이오스
    • 777
    • -4.19%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300
    • -5.2%
    • 체인링크
    • 18,710
    • -6.68%
    • 샌드박스
    • 433
    • -5.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