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2011년 칸스톤 신제품 디자인 품평회' 가져

입력 2010-06-29 17: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한화L&C는 지난 28일 '2011년 칸스톤 신제품 디자인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열렸으며 ▲인테리어 트렌드 소개 ▲자사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칸스톤' 특징 소개 ▲2011년 신제품 컬러와 패턴 소개 ▲소비자패널 인터뷰 및 토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품평회에서는 파워블로거, 프로슈머 등 인테리어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패널로 초청해 '칸스톤' 제품의 디자인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직접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은 인테리어 트렌드, 주부들이 원하는 인테리어 자재의 기능과 디자인 등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인테리어 분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한화L&C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테리어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시켰을 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가져오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니즈와 관심을 반영한 제품 개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자체적으로 소비자패널 구성 및 운영 등 꾸준히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L&C는 이날 품평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향후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49,000
    • -1.75%
    • 이더리움
    • 4,095,000
    • -2.55%
    • 비트코인 캐시
    • 492,500
    • -8.29%
    • 리플
    • 770
    • -3.39%
    • 솔라나
    • 201,200
    • -5.41%
    • 에이다
    • 503
    • -3.08%
    • 이오스
    • 715
    • -2.46%
    • 트론
    • 180
    • +2.86%
    • 스텔라루멘
    • 129
    • -3.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00
    • -4.75%
    • 체인링크
    • 16,280
    • -3.9%
    • 샌드박스
    • 385
    • -4.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