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비스품질향상 고객참여 앱 선보여

입력 2010-06-10 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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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쿡앤쇼 쿡쿡' 통해 서비스 불편 신고 접수

▲사진=KT제공
KT는 10일 SHOW 3G 네트워크와 '쿡앤쇼 존'의 와이파이 서비스 품질 향상에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쿡앤쇼 콕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쿡앤쇼 콕콕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가능하며 음성통화나 데이터통화를 이용하다가 불편을 겪거나 쿡앤쇼 존에서 와이파이 접속에 문제가 발생 시 앱을 통해 품질개선을 요청할 수 있다.

또 쿡앤쇼 존 설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공공장소가 있으면 앱을 통해 간단하게 위치를 설정하고 의견 접수가 가능하다.

앱을 통해 신고된 불편사항 처리과정은 문자메시지로 고객에게 안내되며 필요시 전화상담 및 현장방문도 이뤄질 계획이다.

쿡앤쇼 콕콕 앱을 통해 품질 개선에 기여한 고객에게는 KT의 통합혜택프로그램인 '올레 KT 클럽' 포인트가 제공된다.

KT 무선네트워크본부 이대산 본부장은 "'쿡앤쇼 콕콕'은 고객참여형 앱으로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확산되도록 향후 안드로이드 등 다른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으로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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