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 양현석이 소속사 가수 이은주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자 그와 절친 사이인 가수 송백경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9일 힙합그룹 '원타임'과 '무가당' 멤버인 송백경은 양현석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뒤 자신의 미니홈피에 "현석이형은 카이저 소제… 유주얼 서스펙트, 양주얼 서스펙트"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카이저 소제는 최고 반전 영화로 꼽히는 '유주얼 서스펙트'에 등장하는 인물. 즉 양현석의 열애설 공개는 송백경에게 큰 반전으로 다가온 것이다.
송백경은 "철없던 옛날 시절 아무것도 모른 채 은주 앞에서 현석형 이야기 웃기게 하고 개그 소재로 이야기한 거 사죄한다"고 글을 남겼다.
또 송백경은 "이제 은주한테 형수님이라고 불러야 되는구나. 형수님, 옛날에 녹음실에서 녹음하다 제가 울린 거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양현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은주와 열애중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들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아직 자세한 결혼 계획은 밝히지 않았다.
양현석이 지난 9년간 비밀리에 만나온 이은주는 지난 2002년 소속사에서 발표한 첫 여자그룹인 '스위티'의 멤버이기도 하다. 또 그녀는 '젝스키스' 멤버인 이재진의 동생이며 양현석과는 12살이나 어린 띠동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