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파크(대표 박문해)는 25일 써니파크 PC방 홈페이지(http//:pcbang.runesofmagic.co.kr)와 전국 6개 총판을 통해 신규 PC방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1월 5일, 써니파크는 리니지1,2와 아이온 등을 전국 PC방에 성공적으로 유통한 국내 최고급의 총판 업체들과 사업제휴를 맺고 오는 27일 업데이트 되는 챕터2 '엘프의 예언'에 맞춰 PC방 가맹 모집을 실시한다.
써니파크는 이번 신규 가맹점 모집을 통해 '룬즈오브매직' 전국 PC방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하고 각 지역별 특성에 맞는 세분화된 PC방 마케팅을 통해 ‘룬즈오브매직’을 대한민국 전역에 홍보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PC방 마케팅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써니파크는 현재 서비스 중인 '룬즈오브매직' PC방 대상 홍보를 위해 가맹 PC방을 방문하면 100% 당첨 다이아몬드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다이아몬드는 ‘룬즈오브매직’ 아이템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지급 수량 또한 적지 않아 PC방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유저들과 PC방 업주 모두에게 실리적이다.
이외에도 써니파크 PC방 사이트에 소개돼 있는 전국 총판 핫라인을 통해 각 지역 PC방 서비스 상담 및 홍보물을 지원받을 수 있다.
써니파크 김광회 사업본부장은 "'룬즈오브매직'은 PC방 과금 전면 무료 정책과 함께, 오는 2월에는 PC방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 제도를 실시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PC방 업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써니파크 PC방 홈페이지에는 신규 PC방 가입 신청 및 서비스 지원 소개와 함께 'PC방 검색'을 통해 가까운 '룬즈오브매직' 가맹 PC방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