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겨울철 건강음료 '겨울나기' 출시

입력 2009-11-24 10: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감기예방 효과 재료 사용... 동절기 음료 라인업 강화

동아오츠카가 겨울 감기예방에 좋은 7가지 재료를 담은 신개념 건강음료 '겨울나기'(사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겨울나기'는 감기예방에 좋은 재료로 알려진 100% 국내산 모과, 생강, 배, 오미자, 대추, 도라지, 꿀을 담은 겨울철 건강음료로, 차별화된 맛과 젊은 감각을 살린 디자인을 통해, 건강음료를 선호하는 중장 년 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 제품은 냉온장 겸용으로 따뜻하게 마실 수도 있어 쌀쌀한 환절기 및 겨울철 음료로 제격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겨울철 건강음료 시장은 벌꿀음료 등을 포함해 연간 약 400여억원 시장으로, 동아오츠카는 '겨울나기'를 통해 향후 3년 내 연간 약 50억원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겨울나기'는 겨울감기에 좋은 재료를 손쉽게 음료로 즐길 수 없을까라는 소비자의견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신종플루나 독감이 유행하는 요즘 겨울철 감기예방은 물론, 쌀쌀한 날씨에 몸을 녹이는 겨울철 대표 음료로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 가격은 1병 (180ml)에 1000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22,000
    • -1.54%
    • 이더리움
    • 4,115,000
    • -2.58%
    • 비트코인 캐시
    • 514,000
    • -6.46%
    • 리플
    • 783
    • -1.63%
    • 솔라나
    • 201,800
    • -6.57%
    • 에이다
    • 509
    • -0.78%
    • 이오스
    • 700
    • -3.45%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32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350
    • -2.27%
    • 체인링크
    • 16,530
    • -1.61%
    • 샌드박스
    • 384
    • -3.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