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딜라이트 고객감사 '40' 이벤트 개최

입력 2009-11-19 13: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40만번째 고객에게 40인치 LED TV 전달

삼성전자 서초사옥내 위치한 글로벌 브랜드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d'light)'가 방문객 40만명을 돌파했다.

디지털라운지(지하1층), 모바일플라자(1층), 글로벌갤러리(2층) 등 총 3개층 2,700㎡ 규모로 지난 해 12월3일 문을 연 '삼성 딜라이트'는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는 공간에서 탈피, 다양한 이벤트와 이색 전시회 등의 개최를 통해 그 동안 고객 접점의 '소통의 장'으로서 그 역할을 다해왔다.

지난 1일 삼성전자 창립 40주년을 맞아 삼성 딜라이트는 이를 기념하는 의미로 40만번째 방문 고객에게 40인치 LED TV를 전달하는 등 '40' 고객 감사 이벤트와 방문객들이 딜라이트에서 촬영한 사진과 딜라이트를 소재로 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딜라이트를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그 동안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이벤트(3월), N310과 함께하는 포토 콘테스트(4월), 애니콜 1200만화소 조선희작가 사진전(11월) 등 매월 패션쇼와 전시회, 콘서트 등 각계각층의 고객을 초청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27차례나 개최한 바 있다.

또한 삼성 딜라이트에는 나탈리 모리제 프랑스 국무장관, 비탈리 이그나텐코 러시아 이타르타스통신 사장, 시린 에바디 2003년 노벨평화상 수상자을 비롯해 글로벌기업의 CEO 및 해외거래선 등 5000여명이 넘는 VIP들도 다녀갔다.

최근에는 중국과 일본, 동남아에서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서울관광 명소로 알려져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일본 고등학교 수학여행 코스로도 소개되는 등 글로벌 소통의 장으로도 각광을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말 지독한 상성…'최강야구' 동국대 2차전 결과는?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단독 ‘친환경 표방’ 대형마트 리필 매장, ‘처치곤란 실패작’ 전락
  • BTS 제이홉 시구 예고…KBO 한국시리즈 2차전, 우천취소될까?
  • 비트코인, 변동성 커졌다…다시 6만7000달러 선으로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13:1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345,000
    • -1.74%
    • 이더리움
    • 3,621,000
    • -2.87%
    • 비트코인 캐시
    • 499,100
    • -2.14%
    • 리플
    • 747
    • +0%
    • 솔라나
    • 228,600
    • -0.87%
    • 에이다
    • 499
    • +0%
    • 이오스
    • 675
    • -1.03%
    • 트론
    • 217
    • +1.88%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100
    • -3.1%
    • 체인링크
    • 16,300
    • +0.56%
    • 샌드박스
    • 380
    • -2.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