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억병 팔린 하이트진로 ‘진로’, 새옷 입는다

입력 2024-10-11 14: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 '진로' 새 패키지.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진로' 새 패키지.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출시 5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 '진로'가 새옷을 입는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라벨 디자인을 새단장 한다고 11일 밝혔다. 진로의 시그니처(signature)인 스카이블루병과 라벨 전체 블루톤을 유지하면서 로고와 두꺼비 심벌을 강조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두꺼비 캐릭터의 위치를 위에서 아래로 변경해 시각적으로 더 돋보이게 하고,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자명과 로고를 확대해 시인성을 극대화했다. 제품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리뉴얼 제품은 14일부터 일반 음식점, 주점 및 대형마트 등 유흥 채널과 가정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판매 20억 병(7월 기준)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주의 원조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MZ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로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말 지독한 상성…'최강야구' 동국대 2차전 결과는?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883,000
    • -1.4%
    • 이더리움
    • 3,648,000
    • -2.36%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3.1%
    • 리플
    • 747
    • -0.53%
    • 솔라나
    • 231,600
    • -0.43%
    • 에이다
    • 504
    • +0.2%
    • 이오스
    • 677
    • -1.6%
    • 트론
    • 218
    • +2.35%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450
    • -3.09%
    • 체인링크
    • 16,540
    • +1.53%
    • 샌드박스
    • 381
    • -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