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고객센터, 한국표준협회 인증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입력 2024-09-26 15: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X 본사 전경. (사진제공=LX)
▲LX 본사 전경. (사진제공=LX)

LX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담품질 인증제도인 KS-CQI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LX고객센터가 상담품질 관리와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개선해 온 결과로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중 최초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은 사례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인증 제도로 65개 업종, 270개 기업을 대상으로 5~7월까지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LX고객센터는 상담서비스의 정확성·신속성·친절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보이는 ARS’와 상담사 전용시스템인 ‘상담 어시스턴트’ 운영을 통해 지능형 콜센터로 안착하여 전국 각지의 고객들에게 신속·정확한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VOC 시스템 구축과 상담사 교육 프로그램 강화 등 꾸준한 노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올해 KS-CQI 평가에서 고객응대 품질과 서비스 체계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윤한필 LX 지적사업본부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해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첨단 상담 기술 도입과 상담사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LX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미일 정상 "北, 러 파병 강력 규탄" 공동성명…'3국 협력사무국' 출범 [종합]
  • '바람의나라 클래식', 원작 재현만으로 장기 흥행 가능할까 [딥인더게임]
  • 트럼프 2기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지명…“역대 최연소”
  •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변우석과 함께 보내는 하루! [솔드아웃]
  • 달콤한 밤 크림에 촉촉함까지…화제의 ‘밤 티라미수’ [맛보니]
  • '먹을 복' 넘치는 따뜻한 가을, '순창 떡볶이 페스타' 外[주말N축제]
  • [해보니] 화려한 액션ㆍ생생한 그래픽…펄어비스 ‘붉은사막’ 인기 활활
  • “수능 끝났으니 여행 가볼까”…수험생 항공권 할인 나선 항공업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358,000
    • +2.06%
    • 이더리움
    • 4,387,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614,500
    • +2.5%
    • 리플
    • 1,389
    • +22.59%
    • 솔라나
    • 308,300
    • +2.46%
    • 에이다
    • 1,023
    • +21.35%
    • 이오스
    • 895
    • +12.02%
    • 트론
    • 270
    • +5.47%
    • 스텔라루멘
    • 215
    • +15.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900
    • +2.74%
    • 체인링크
    • 19,870
    • +4.3%
    • 샌드박스
    • 424
    • +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