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펩시콜라, '펩시 넥스' 대학생 프로모터 선발

입력 2009-07-07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지난 4월 출시한 무설탕 무칼로리 산뜻한 맛의 맛있는 제로콜라 '펩시 넥스(PEPSI NEX)'의 대학생 프로모터를 선발하고 홍보 활동에 들어 갔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발대식을 가진 30팀의 펩시 넥스 대학생 프로모터는 팀 별로 제출한 펩시 넥스 홍보 실행안을 토대로 한 달간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대 초반 대학생들의 적극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생성된 컨텐츠를 통해 펩시 넥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회사측은 "기존 콜라와 펩시 넥스의 다이어트 효과 비교, PEPSI NEX 공포영화제, 아이스 프리 허그, PEPSI NEX 플래시몹 등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아 효과적인 펩시 넥스 홍보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5월 20일부터 시작된 공모전에는 총 300팀이 참여해 10:1의 경쟁을 뚫고 30팀이 뽑혔으며 한 달간의 활동 종료 후 가장 활동이 활발하고 대중의 반응이 좋았던 1등 1팀에게 50만원의 자기개발비와 펩시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2:1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84,000
    • -2.65%
    • 이더리움
    • 4,581,000
    • -3.13%
    • 비트코인 캐시
    • 512,500
    • -2.19%
    • 리플
    • 651
    • -3.84%
    • 솔라나
    • 192,800
    • -8.88%
    • 에이다
    • 562
    • -3.93%
    • 이오스
    • 777
    • -3.72%
    • 트론
    • 182
    • +0%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250
    • -4.98%
    • 체인링크
    • 18,750
    • -6.06%
    • 샌드박스
    • 435
    • -4.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