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하남농협에서 실시된 집합교육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농협)
이번 실시된 교육은 9월 2일 출시되는 농협생명의 신상품인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의 상품 설명을 비롯, 본사 및 총국 프로모션 소개, 상품 퀴즈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북부사업국은 경기북부농축협 임직원들의 신상품 추진 의지에 부응하기 위해 집합교육과 비대면 교육을 총 4회에 걸쳐 실시했다.
‘치료비 안심해NH건강보험’은 암 치료비 중급여 부분뿐만 아니라 비급여 부분도 보장해주며 뇌와 심장 질환에 대한 급여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암, 심장, 뇌 특화 치료비 보험이다.
특히 원발암, 재발암, 전이암, 소액암 등 구분 없이 300만원부터 매년 1억원씩 10년 동안 최대 10억원이 보장되며, 뇌, 심장 질환 급여 치료비용에 대해서는 매년 50만원부터 5백만원씩 10년 동안 보장된다.
▲하남농협 컨벤션홀에서 농축협마케팅팀 진동희 팀장이 신상품 추진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경기농협)
또 북부사업국 강성훈 과장이 신상품 프로모션 및 진행 방향을 퀴즈쇼 형식으로 안내해 강의의 깊이를 더했다.
신명용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 국장은 “이번 출시한 신상품이 고객들의 치료비 부담을 줄여 건강과 경제적 안정에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