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 덕 매출 231% 쑥

입력 2024-04-26 09: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L&B가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31% 증가했다 (사진제공=신세계L&B)
▲신세계L&B가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31% 증가했다 (사진제공=신세계L&B)

신세계L&B는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31%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L&B는 올해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강화하는 것으로 새로운 방향성을 수립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 담당’ 조직을 신설하고 이 조직에 ‘브랜드 큐레이션팀’도 만들어 전문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다.

이번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은 신세계L&B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강화 활동 일환으로, 로버트 몬다비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신세계L&B는 앞으로도 주력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서 전개하며 지난해부터 침체된 와인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돌파구를 찾겠다는 방침이다.

신세계L&B는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메시지를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신세계L&B 및 와인앤모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관련 콘텐츠 조회수가 총 33만8000회를 달성하는 등 흥행을 기록했다.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Tyler Rasch)’가 와인앤모어에 방문해 로버트 몬다비 와인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와 와이너리를 대표하는 아이콘 와인 ‘투 칼론’ 등 주요 시리즈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캠페인 진행 결과 온·오프라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北, 열흘 만에 쓰레기 풍선 살포 재개…올해 들어 23번째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13:5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18,000
    • -2.88%
    • 이더리움
    • 3,311,000
    • -5.26%
    • 비트코인 캐시
    • 429,700
    • -5.77%
    • 리플
    • 804
    • -1.95%
    • 솔라나
    • 195,200
    • -5.15%
    • 에이다
    • 477
    • -5.54%
    • 이오스
    • 645
    • -6.66%
    • 트론
    • 206
    • -0.48%
    • 스텔라루멘
    • 126
    • -4.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300
    • -6.63%
    • 체인링크
    • 14,910
    • -7.33%
    • 샌드박스
    • 337
    • -7.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