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팝업, 10일간 2만5000명 방문

입력 2024-04-14 09:46 수정 2024-04-14 12: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비맥주, 여의도 IFC몰에 운영...모델 수지 깜짝 방문도

▲오비맥주 한맥이 여의도IFC몰에서 운영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여의도IFC몰에서 운영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오비맥주)

오비맥주의 한맥이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4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팝업 스토어 누적 방문객은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약 2만5000명으로 집계됐다. 특히 3일에는 한맥의 브랜드 모델인 수지가 팝업 현장을 깜짝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된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됐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은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 한층 더 부드러워졌다. 전국 200여 개 매장에서 한맥 생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처는 한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비맥주 한맥 관계자는 “성원에 힘입어 최상의 맥주맛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18,000
    • +0.9%
    • 이더리움
    • 4,762,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548,500
    • +1.67%
    • 리플
    • 666
    • -0.6%
    • 솔라나
    • 197,500
    • -1.64%
    • 에이다
    • 542
    • -2.52%
    • 이오스
    • 803
    • -1.35%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1.04%
    • 체인링크
    • 19,090
    • -2.1%
    • 샌드박스
    • 462
    • -2.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