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원하는대로 옵션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는 여름패키지 '내 맘대로 여름패키지'를 15만원대부터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복층 스위트, 코너 스위트 중 택1)를 기본적으로 선택해 원하는 옵션만을 취향대로 추가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개성있는 나만의 여름을 선사한다.(디럭스 룸 15만원, 스위트 32만원.)
또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식음업장에서 푸드에 한하여 10% 할인해준다. 7월 투숙고객에게는 패션매거진 별책과 겐조(Kenzo) 미니어처 향수와 비누를 증정한다.
옵션으로는 조식뷔페, 야외수영장,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바텀스 업 비어파티 등이 마련됐으며 2만~4만원대 비용추가 시 자유롭게 구성하여 이용할 수 있다.
호텔측은 "이번 패키지는 일반 이용가보다 최고 50% 까지 할인된 가격"이라며 "옵션으로 야외수영장 또는 가든테라스 선택 시 객실료에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투숙 고객에게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뷔페 '훼밀리아', 카페 '아미가'의 뷔페 상품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