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글로벌 젠Z’에 비비고 알렸다

입력 2024-01-22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댄스 챌린지 등 브랜드 캠페인 진행

▲비비고가 '라이프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비비고가 '라이프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자사 브랜드 비비고가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8월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캠페인을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한 바 있다. 이 캠페인은 ‘라이프 테이스트 베러 웬 유 라이브 딜리셔스(Life tastes 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를 키 메시지로, 비비고를 통해 ‘더욱 맛있고 즐거워지는 삶’을 중독성 있는 캠페인 송(Song)과 함께 전달했다.

이와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LiveDelicious 챌린지’를 진행, 젠Z(generation Z·Z세대)를 비롯한 젊은 층과 적극 교감했다. 한국과 유럽에서는 캠페인 영상의 댄스를 따라 추는 비비고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고, 미국에서는 소비자가 마트 계산대에서 캠페인 송을 따라 부르면 비비고 만두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약 3개월의 캠페인 결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한 한편, ‘에너제틱한’, ‘즐거운’, ‘열정적인’ 등의 키워드가 새로운 주요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잡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글로벌 소비자들과 성공적으로 공유했다”며, “삶을 ’더 맛있게, 더 즐겁게’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시청역 사고, 급발진 가능성은 0에 가까워…브레이크 밟는 모습 영상에 나와"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당분간 상승 동력 없다"…비트코인, 6만2000달러서 제자리걸음 [Bit코인]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2 11:4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418,000
    • -0.43%
    • 이더리움
    • 4,840,000
    • -1.31%
    • 비트코인 캐시
    • 540,000
    • -2.53%
    • 리플
    • 671
    • +0.15%
    • 솔라나
    • 207,800
    • +0.24%
    • 에이다
    • 570
    • +1.97%
    • 이오스
    • 811
    • -1.1%
    • 트론
    • 180
    • +2.86%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00
    • -2.51%
    • 체인링크
    • 20,030
    • -0.15%
    • 샌드박스
    • 460
    • -2.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