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서울영상광고제 5년 연속 수상…“시즌제 광고 호평”

입력 2024-01-05 08: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료제공=KCC건설)
(자료제공=KCC건설)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 광고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이 2023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19년 ‘엄마의 빈방’, 2020년 ‘문명의 충돌’, 2021년 ‘등대프로젝트’, 지난해 ‘내일을 키워가는 집’ 수상에 이은 5년 연속 수상이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21회를 맞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제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일반 네티즌과 전문 광고인, 광고계를 대표하는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공정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 다른 문명이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이라는 메시지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호평받은 바 있다.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은 부부에게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실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한 하이퍼 리얼리즘 광고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받았다.

KCC건설 관계자는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94,000
    • +0.68%
    • 이더리움
    • 3,181,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418,400
    • -1.37%
    • 리플
    • 706
    • -9.25%
    • 솔라나
    • 184,800
    • -4%
    • 에이다
    • 459
    • -1.29%
    • 이오스
    • 624
    • -1.73%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2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50
    • -0.5%
    • 체인링크
    • 14,200
    • -2.14%
    • 샌드박스
    • 325
    • -1.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