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가전 브랜드 '모드비' 신세계 타임스퀘어 첫 오프라인 매장 개점

입력 2023-11-23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인 가구ㆍ신혼부부 저격한 618리터 용량 '피트인' 냉장고 선봬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모드비'의 최초 오프라인 매장. (사진제공=케리어)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모드비'의 최초 오프라인 매장. (사진제공=케리어)

캐리어는 출시한 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가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최초 오프라인 매장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 '모드비'는 프랑스어로 ‘세련된 현대 삶의 방식’이라는 뜻이다. 캐리어는 이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나만의 컬러 및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2층에서 618리터(ℓ) 용량의 '피트인(Fit-in)' 냉장고와 와인에디션 냉장고 등 다양한 모드비의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은색의 '피트인' 냉장고는 1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용량으로, 냉장고가 튀어나오지 않아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다. 제품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인 와인에디션 냉장고는 나무 선반에 총 16병의 와인 보관도 가능하다. 캐리어는 앞으로 1인 가구에 맞는 공간절약형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주방가전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캐리어 관계자는 "MZ세대의 감성을 맞춘 모드비가 최초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모드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오프라인 매장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84,000
    • +3.2%
    • 이더리움
    • 4,341,000
    • +3.01%
    • 비트코인 캐시
    • 478,600
    • +4.32%
    • 리플
    • 633
    • +4.8%
    • 솔라나
    • 200,600
    • +6.08%
    • 에이다
    • 523
    • +5.87%
    • 이오스
    • 738
    • +7.89%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9
    • +6.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00
    • +5.43%
    • 체인링크
    • 18,550
    • +6.79%
    • 샌드박스
    • 431
    • +8.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