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한국의 멋 담은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 마케팅 실시

입력 2023-08-06 11:16 수정 2023-08-06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폴더블 활용팁 디지털 숏폼도 공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의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 3D 옥외 광고 전경. (사진제공=삼성전자)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의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 3D 옥외 광고 전경.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서울 언팩 이후 K-컬처(Culture)와 연계해 특별한 폴더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온ㆍ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최초로 국내에서 개최한 언팩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한국의 문화와 폴더블의 혁신성을 결합한 3D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사임당의 초충도(草蟲圖)를 모티브로 제작된 이 영상은 병풍 속 고양이가 갤럭시 Z 플립5를 터치하면 실제 제품이 튀어나오는 듯한 3D 효과로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성을 표현했다.

폴더블 제품의 활용성과 K-컬처를 결합한 디지털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의 일상 속 제품 활용 팁을 한국의 문화와 결합했다.

삼성전자는 더 많은 소비자가 특별한 공간에서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K-컬처의 자부심과 폴더블의 혁신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90,000
    • +2.32%
    • 이더리움
    • 4,323,000
    • +1.86%
    • 비트코인 캐시
    • 476,800
    • +3.09%
    • 리플
    • 631
    • +3.78%
    • 솔라나
    • 200,300
    • +4.76%
    • 에이다
    • 523
    • +4.6%
    • 이오스
    • 736
    • +6.67%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150
    • +3.57%
    • 체인링크
    • 18,450
    • +4.53%
    • 샌드박스
    • 429
    • +6.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