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윌' 20억개 판매돌파 기념 이벤트

입력 2009-05-12 15: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쏘렌토 R, 괌 여행권 등 경품 제공

한국야쿠르트는 '윌' 20억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윌 LOVE FESTIVAL'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주 3만 여명에게 4주 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행사 홈페이지(www.willlove.co.kr)에 접속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받은 리플렛으로 신청하면 된다.

'윌' 20억개 돌파 기념 이벤트는 열린 이벤트, 기존고객 이벤트, 신규고객 이벤트 등 3가지로 나누어 진행된다. 열린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UV 쏘렌토R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존고객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윌'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신규고객 이벤트는 새로 '윌'을 신청하는 소비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괌 PIC 5일 여행상품권 16커플을 비롯하여 현금 100만원,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등 총 920명을 선정해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윌'을 애음하는 고객이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매주 선착순으로 토니로마스 프리밀 쿠폰 또는 ‘윌’ 3일 애음권을 총 12만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윌'은 발효유는 장에 좋다는 상식을 깨어버린 제품으로 위염, 위궤양의 대표적 원인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유산균과 면역난황, 차조기 등을 이용한 위에 좋은 발효유다.

지난 2005년 7월 출시 4년 10개월 만에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한 이래 현재 1일 판매 65만개, 1년 매출이 2500억원에 이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50,000
    • -0.91%
    • 이더리움
    • 4,108,000
    • -2.54%
    • 비트코인 캐시
    • 516,000
    • -3.64%
    • 리플
    • 785
    • -0.63%
    • 솔라나
    • 201,800
    • -6.36%
    • 에이다
    • 514
    • +0%
    • 이오스
    • 700
    • -4.5%
    • 트론
    • 178
    • +2.3%
    • 스텔라루멘
    • 13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400
    • -1.71%
    • 체인링크
    • 16,530
    • -1.84%
    • 샌드박스
    • 386
    • -3.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