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걷는 만큼 아프리아 아이들에 물 기부해요”

입력 2023-07-11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월드비전 운영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 후원

▲LG유플러스는 ‘Why Not 유플WEEK-착한기부편’ 이벤트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Why Not 유플WEEK-착한기부편’ 이벤트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앞서 서울시 영등포구 월드비전 본사에서 캠페인 후원 및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글로벌 6K 포 워터는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매일 평균 6km를 걷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대신해 같은 거리를 걷거나 달리며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오는 10월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오프라인 러닝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플위크는 이용 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자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매월 다른 혜택과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처음 시작한 2021년 4월부터 현재까지 약 57만 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이 중 LG유플러스 가입자가 아닌 고객이 약 64%에 달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달 유플위크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 당 600원을 적립해 10월 오프라인 러닝 행사에 맞춰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플위크 전용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19일부터 22일까지 방문하면 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일상 속에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활동으로 고객의 매장 이용 경험을 혁신하고자 이번 ESG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매장에서는 통신 관련 서비스 및 상담을 넘어 더욱 다양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54,000
    • -3.29%
    • 이더리움
    • 4,508,000
    • -3.49%
    • 비트코인 캐시
    • 495,800
    • -5.74%
    • 리플
    • 645
    • -5.43%
    • 솔라나
    • 191,100
    • -5.95%
    • 에이다
    • 558
    • -2.96%
    • 이오스
    • 767
    • -5.31%
    • 트론
    • 180
    • -1.64%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250
    • -9.35%
    • 체인링크
    • 18,670
    • -7.8%
    • 샌드박스
    • 426
    • -6.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