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멤버십 ‘SHILLA & 20’ 출시

입력 2023-06-29 08: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SHILLA & 20’을 출시하고 200명 한정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은 신라면세점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20대에 면세점 첫 구매를 하는 고객이 가장 많았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면세점 첫 구매를 시작하는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해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가입일 기준 만 나이로 20대인 고객 한정으로 가입 가능한 SHILLA&20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다. 가입비 20만 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26만 원 상당의 포인트와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0만 포인트(26만 원 상당)와 카테고리별로 최소 구입액 충족 시 사용 가능한 8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가입 고객은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구매 시마다 S리워즈 1% 추가 적립된다.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000원 권을 6매 제공하고 신규가입 고객이라면 S리워즈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에 나설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즐거운 면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20대 전용 유료멤버십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47,000
    • -3.93%
    • 이더리움
    • 4,504,000
    • -4.58%
    • 비트코인 캐시
    • 497,900
    • -6.32%
    • 리플
    • 642
    • -5.87%
    • 솔라나
    • 191,800
    • -7.25%
    • 에이다
    • 561
    • -4.1%
    • 이오스
    • 770
    • -5.98%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7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9.18%
    • 체인링크
    • 18,730
    • -8.63%
    • 샌드박스
    • 425
    • -7.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