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42 ‘디지털마케팅 임팩트 2023’ 개최...“더 효율적으로 고객 만나는 법”

입력 2023-06-08 13: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8일...틱톡·티즈·BGF리테일·LG CNS 전문가 강연도

(테크42 제공)
(테크42 제공)
AI 기반 테크저널리즘 미디어 ‘테크42’가 ‘디지털마케팅 임팩트 2023’ 컨퍼런스를 28일 오전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컨퍼런스는 ‘브랜드와 커머스, 그리고 고객경험의 새로운 교차점:디지털마케팅’ 주제로 진행되며,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에 급속도로 진화하는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사례를 전문가를 통해 소개한다.

구체적으로 브랜드 가치와 커머스, 고객경험 간의 상호작용을 마케팅 전략에 녹여내는 방법이 공유될 예정이다. 생성AI가 마케팅 분야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는지 짚고,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도움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오전에는 ‘뤼튼테크놀로지’의 유영준 이사와 '티즈'의 윤정근 대표, ‘BGF리테일’의 김석환 DX실장이 연사로 나서 각각 ‘Next Platform, 모두를 위한 AI’, ‘브랜드의 성공을 이끄는 광고 주목도’, ‘오프라인 편의점 CU의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인사이트를 나눈다.

오후에도 '스티비'의 이루리 매니저, '틱톡'의 김리재 매니저, '디블렌트'의 허종훈 부사장 등의 토의 및 강연이 이어진다. LG CNS의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 MOP 기반의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하는 발표도 예정돼 있다.

컨퍼런스에는 현장 참여뿐 아니라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한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가신청은 '디지털마케팅 임팩트 2023'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北, 열흘 만에 쓰레기 풍선 살포 재개…올해 들어 23번째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93,000
    • -2.8%
    • 이더리움
    • 3,310,000
    • -5.51%
    • 비트코인 캐시
    • 430,000
    • -6.15%
    • 리플
    • 801
    • -2.55%
    • 솔라나
    • 197,400
    • -4.64%
    • 에이다
    • 478
    • -5.91%
    • 이오스
    • 646
    • -6.51%
    • 트론
    • 206
    • -0.48%
    • 스텔라루멘
    • 126
    • -5.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150
    • -7.28%
    • 체인링크
    • 15,000
    • -7.12%
    • 샌드박스
    • 339
    • -7.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