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결합상품 신규 광고 선봬

입력 2009-05-05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활의 낙(樂)’, 일상 속 즐거움 표현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5일,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와 인터넷전화 myLG070, IPTV myLGtv를 묶은 결합상품 신규광고인 ‘생활의 낙(樂)’편을 이달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소재를 달리해 2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그동안 메시지였던 ‘생활의 여유’에서 한발 더 나가 ‘생활의 낙’, 즉 일상 속 즐거움을 강조하고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어린 사내아이에게 있어 엄마와 함께 여자 목욕탕에 가는 경험이 지극히 자연스럽고 한편으로 즐거운 일이지만, 안타깝게도 그 즐거움이 영원할 수 없다는 아이디어를 담았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동일한 형식으로 언제나 아이일 것만 같은 딸아이가 자기만의 시간을

원할 때 아빠가 경험하게 되는 좌절감을 표현했다.

두 편의 광고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이상 여탕에 들어갈 수 없게 된 사내아이와 딸에게 외면당한 순간의 아빠에게서 터져나오는 탄식 “이젠 무슨 낙으로 사나?!”가 부분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지는 부분이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결합상품 신규광고는 결합상품이 고객에게 생활 속 즐거움을 제공하는 서비스라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며 “고객가치에 기반한 결합상품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44,000
    • -0.25%
    • 이더리움
    • 3,268,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36,900
    • -0.25%
    • 리플
    • 719
    • +0%
    • 솔라나
    • 193,500
    • -0.51%
    • 에이다
    • 474
    • -0.84%
    • 이오스
    • 639
    • -0.78%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00
    • -0.32%
    • 체인링크
    • 15,360
    • +1.45%
    • 샌드박스
    • 342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