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쓰마트 프로그램 론칭…가성비 식품 판매

입력 2023-04-13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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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속 단골 마트 지향…산지 직배송 강조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판매하는 보조개사과.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판매하는 보조개사과.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산지 직배송, 가성비 식품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쓰마트(Smart)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쓰마트는 고객들이 TV속에서 단골 마트를 떠올리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신선한 농수산물을 준비해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큐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제작했다.

14일 오후 3시 40분에 시작하는 첫 방송에서는 경북에서 생산한 보조개 사과를 판매한다. 보조개 사과는 상품 외관에 작은 기스나 착색 등이 존재하지만 맛과 당도는 정품 사과와 거의 동일하며 가격은 약 30% 저렴하다. 경북의 부사 품종이며 3kg 3박스로 구성됐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사과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있는 신선 농산물과 수산물을 적극 개발해 쓰마트에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가성비 쇼핑을, 생산자들에게는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성웅 신세계라이브쇼핑 푸드팀 MD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높은 품질의 상품들을 적극 소개하고 있다”며 “특히 쓰마트에는 마트 이상의 품질을 가지고 있지만 마트보다 더 싼 가격의 상품들이 준비돼 있어 스마트한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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