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아몬드로 맛있어졌다”…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23-02-20 15: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풀무원다논)
(사진제공=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식물성 요거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컵 오트&흑미,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컵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는 오트와 아몬드 베이스에 액티비아의 장 건강 노하우를 더해 맛있고 건강하게 만든 식물성 요거트다.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3g 함유돼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아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액티비아의 떠먹는 ‘식물성 요거트’는 맛과 식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오트요거트 베이스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강화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이 컵당 95mg 함유해 영양 측면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트&흑미’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오트와 흑미 통곡물을 더해 식감으로 즐기는 즐거움은 물론 깊은 풍미가 베어 나오는 고소한 맛의 요거트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베리’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상큼한 블루베리 과육을 더해 식물성 요거트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식물성 제품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또 다른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최근 트렌디한 식재료로 자리 잡은 오트와 아몬드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요구를 반영해 비건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48,000
    • -3.92%
    • 이더리움
    • 4,500,000
    • -4.62%
    • 비트코인 캐시
    • 497,200
    • -6.45%
    • 리플
    • 643
    • -5.86%
    • 솔라나
    • 192,100
    • -7.02%
    • 에이다
    • 562
    • -3.77%
    • 이오스
    • 770
    • -5.87%
    • 트론
    • 182
    • -1.09%
    • 스텔라루멘
    • 127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000
    • -9.02%
    • 체인링크
    • 18,730
    • -8.72%
    • 샌드박스
    • 426
    • -7.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