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가정 시장 입지 강화”

입력 2023-02-08 08: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상큼하고 달콤한 라즈베리의 매력이 더해진 밀맥주”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라즈베리 밀맥주를 선보이며 ‘크로넨버그 1664’의 가정 내 입지를 더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제품군을 확대했다. 이에 따라 ‘크로넨버그 1664’는 블랑, 프렌치 라거, 로제까지 국내 3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을 국내 출시했다. 이후, 블랑은 편의점 내 수입 맥주 상위권을 지속 유지했으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2018년 프렌치 라거를 출시하고, 올해 로제 출시까지 포트폴리오를 강화, 가정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한다는 전략이다.

‘1664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담긴 밀맥주다. 특히,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섬세하고 우아한 향미가 만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040,000
    • -4.05%
    • 이더리움
    • 4,499,000
    • -4.64%
    • 비트코인 캐시
    • 497,400
    • -6.42%
    • 리플
    • 643
    • -5.86%
    • 솔라나
    • 191,800
    • -7.25%
    • 에이다
    • 561
    • -3.94%
    • 이오스
    • 770
    • -5.87%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7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800
    • -9.34%
    • 체인링크
    • 18,710
    • -8.73%
    • 샌드박스
    • 426
    • -7.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