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출시 1주년, 500만 회원 돌파

입력 2009-04-07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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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칼텍스는 GS그룹의 포인트 통합서비스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출시 1주년을 맞아 'GS&POINT로 골라담는 1억 장바구니' 행사를 5월15일까지 연다고 7일 밝혔다.

GS&POINT는 GS칼텍스가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500만 회원을 돌파했다.

이번 행사는 GS칼텍스가 GS리테일, GS홈쇼핑, 디앤샵, GS건설, GS넥스테이션, 인터컨티넨탈호텔, GS스포츠 등 GS그룹 주요 계열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고객 사은행사로서, GS칼텍스, GS리테일, GS이숍, 디앤샵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고객은 GS칼텍스 등 GS계열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들 중 원하는 상품을 골라 각 사이트별로 매일 1회씩 장바구니를 채울 수 있다. 당첨을 통해 당첨된 1등 1명에게는 고객이 선택한 1억원 상당의 상품이나 GS&POINT, 3명에게 GS&POINT 1천만점, 10명에게 GS&POINT 1백만점, 5000명에게 GS&POINT 5천점을 각각 제공하게 된다.

당첨자는 5월27일 행사사이트(GSnPOINT.com)와 참여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GS&POINT는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 GS 계열사의 포인트를 하나로 통합 및 적립하여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출시됐다. 현재는 엘리시안강촌, 인터컨티넨탈 호텔, 디앤샵, 미스터도넛, GS스포츠 등으로 제휴처를 확대 운영 중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향후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용 고객 및 제휴업체의 확대 등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GS 통합 고객 기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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