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NOS7’, 벌써 오픈런…얼마나 예쁘길래

입력 2022-06-17 17: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연합뉴스)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연합뉴스)

‘득점왕’ 손흥민(30·토트넘)이 만든 패션 브랜드 ‘NOS7’이 출시 첫날부터 흥행에 성공했다.

17일 서울 청담동 분더샵은 이른 아침부터 긴 대기줄로 북적였다.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손흥민 브랜드 NOS7 의류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이었다. “가격이 지나치게 높다”는 일부 소비자들의 부정적 의견에도 오픈런(개점 전부터 형성되는 대기줄)까지 이뤄졌다.

인기품목은 손흥민이 최근 인천공항 입국 당시 입었던 티셔츠였다. 왼쪽 가슴에 작게 NOS7이라고 쓰여 티셔츠로, NOS7은 손흥민의 성 손(SON)의 철자를 거꾸로 쓰고, 손흥민의 등 번호(7)를 조합해 만들었다. 이 상품의 가격은 7만 3000원으로 알려졌다.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이 제품을 구매한 뒤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이 제품을 구매한 뒤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이외에 맨투맨 13만7000원, 쇼츠(반바지) 9만7000원, 모자는 4만7000원이다. 신세계백화점 편집매장인 케이스스터디는 향후 거실화, 수건 등 생활용품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손흥민이 브랜드를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손흥민은 2016년 SSG닷컴에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에이치엠손(H.M SON)’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손흥민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스냅백 모자 ‘7STOHM’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36,000
    • +3.24%
    • 이더리움
    • 4,354,000
    • +3.1%
    • 비트코인 캐시
    • 480,500
    • +4.37%
    • 리플
    • 635
    • +4.79%
    • 솔라나
    • 202,800
    • +7.24%
    • 에이다
    • 526
    • +5.62%
    • 이오스
    • 740
    • +8.19%
    • 트론
    • 186
    • +2.76%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650
    • +5.74%
    • 체인링크
    • 18,590
    • +6.47%
    • 샌드박스
    • 433
    • +8.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