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컴퍼니,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개발 위한 MOU 체결

입력 2022-02-24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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칵테일미디어와 미디어 콘텐츠 개발 위해 해외 진출 도전장

▲24일 김희연 시나몬컴퍼니 대표와 정현 칵테일미디어 대표가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개발을 위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시나몬컴퍼니)
▲24일 김희연 시나몬컴퍼니 대표와 정현 칵테일미디어 대표가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개발을 위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시나몬컴퍼니)

유아교육 콘텐츠 전문회사인 주식회사 시나몬컴퍼니가 칵테일미디어와 미디어 콘텐츠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력 협약(MOU)를 2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칵테일미디어는 2016년 ‘신비아파트’를 시작으로 ‘벅스봇’ 등 흥행 작품을 제작한 회사다. 최근 실시간 3D콘텐츠 제작 플랫폼인 유니티 엔진의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한 제작방식을 도입하는 등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도도 높다.

시나몬컴퍼니는 2018년에 설립돼 144개국에서 사랑받는 ‘베이비버스’ 사업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런칭해 운영 중이다. 현재 생활습관의 절대강자 ‘내 친구 호비’, 온라인 영어유치원 ‘바다나무’와 롯데월드에서 개발한 유튜브 영유아 오리지널 콘텐츠 ‘로티프렌즈’와 같은 강력한 IP의 국내 미디어 및 라이선스 사업을 하고 있는 유아교육콘텐츠 전문회사이다.

김희연 시나몬컴퍼니 대표는 “칵테일미디어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메타버스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MOU를 통해 칵테일미디어와 시나몬컴퍼니의 유아교육콘텐츠 기획력이 만나 어떤 콘텐츠가 탄생하게 될지 매우 기대가 된다”고 강조했다.

정현 칵테일미디어 대표는 “칵테일미디어에서 보유한 콘텐츠 제작 전문성과 기술력에 시나몬컴퍼니의 유아교육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더해, 글로벌 시장에서 빅히트할 수 있는 유아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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