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초콜릿' 프리미엄 디저트 ‘가나 앙상블’ 인기몰이

입력 2022-02-22 11:24 수정 2022-02-22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가나앙상블. (롯데제과)
▲가나앙상블. (롯데제과)

롯데제과의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이 인기몰이에 나섰다.

가나 앙상블은 지난해 말부터 방영한 전지현 광고에 힘입어 인기가 한층 더 치솟고 있다. 초콜릿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층뿐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가나앙상블에 대한 호응이 뜨겁게 달아 올랐다는 평가다.

‘가나 앙상블’은 커피나 와인 등의 음료를 시음할 때 같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다크쇼콜라’, ‘휘앙티누’, ‘티라미수’ 3종이다.

‘다크쇼콜라’는 제품 겉면을 다크초콜릿으로 감싸고 속 부분은 생크림이 함유된 다크 크림이 들어 있어 진하면서 부드러운 초콜릿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휘앙티누’는 겉면을 밀크 초콜릿으로 만들고 속 부분은 밀크 크림에 크레페 조각을 잘게 부순 바삭한 과자인 휘앙티누 칩을 넣어 씹는 재미를 살린 제품이다. ‘티라미수’는 겉면은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속 부분은 티라미수 크림에 바삭한 치즈 쿠키칩을 넣은 제품이다.

1975년에 출시돼 국내 현존 최장수 초콜릿인 가나초콜릿은 46년간 순수 초콜릿시장에서 매출과 점유율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왔으며, 롯데제과는 이번 전지현 광고를 통해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인 ‘가나 앙상블’을 대대적으로 홍보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가나초콜릿은 품질에서도 세계적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고 자부한다. 가나초콜릿은 일찍이 마이크로그라인딩 공법과 BTC(Better Taste & Color Treatment) 공법을 도입, 세계적인 초콜릿들과 비교해 손색 없도록 만들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종합]잇따른 횡령에 수백 억 대 부실대출까지…또 구멍난 우리은행 내부통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55,000
    • +0.06%
    • 이더리움
    • 3,777,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497,500
    • -0.6%
    • 리플
    • 821
    • -0.48%
    • 솔라나
    • 218,600
    • +0.18%
    • 에이다
    • 496
    • +1.85%
    • 이오스
    • 690
    • +1.92%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4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500
    • +2.11%
    • 체인링크
    • 15,050
    • +0.8%
    • 샌드박스
    • 381
    • +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