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HMR 브랜드 ‘한끼애’ 반찬 2종 출시

입력 2022-02-17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끼애 반찬 2종 (한성기업)
▲한끼애 반찬 2종 (한성기업)

한성기업은 자사 소포장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한끼애’를 통해 반찬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끼애 신제품 2종은 아삭한 식감과 알싸한 맛과 향을 살린 ‘알마늘’과 전통 방식으로 숙성해 향미를 살린 ‘명이나물’로 구성됐다.

한성기업의 한끼애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HMR 브랜드로 1~2인이 먹기 알맞은 소단량과 보관이 쉬워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등 간편 식사를 추구하는 소인 가구에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신제품을 포함한 반찬류 총 10종 이외에 렌지업이 가능한 직화불닭발, 김치돼지짜글이 2종이 있다.

한성기업의 마케팅 관계자는 “지속적인 1인 가구 증가 및 거리두기에 따른 집밥 소비 증가, 소단위 야외 활동의 활성화로 HMR 시장이 성장하며 '한끼애' 역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 2종 출시와 더불어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18,000
    • -4.54%
    • 이더리움
    • 4,481,000
    • -5.14%
    • 비트코인 캐시
    • 494,800
    • -6.64%
    • 리플
    • 640
    • -6.02%
    • 솔라나
    • 190,800
    • -8.05%
    • 에이다
    • 556
    • -5.12%
    • 이오스
    • 766
    • -6.47%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550
    • -9.6%
    • 체인링크
    • 18,600
    • -9.49%
    • 샌드박스
    • 424
    • -8.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