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입력 2022-02-16 15: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9년 1월 클리오, 페리페라 등 브랜드 입점…작년 매출 전년 대비 168% 신장

▲김현수(왼쪽)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SG닷컴)
▲김현수(왼쪽)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은 16일 서울 성동구 클리오 본사에서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1993년 설립된 클리오는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Z세대(1995년 이후 출생한 세대)가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소개해왔다. 뛰어난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 등에 힘입어 작년 기준 쓱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전년 대비 168% 신장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분기마다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한다.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이전보다 늘린다.

올해 상반기까지는 SSG닷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100,000
    • +1.37%
    • 이더리움
    • 3,147,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420,900
    • +1.89%
    • 리플
    • 724
    • +0.56%
    • 솔라나
    • 176,000
    • -0.56%
    • 에이다
    • 462
    • +0.43%
    • 이오스
    • 655
    • +2.99%
    • 트론
    • 210
    • +1.94%
    • 스텔라루멘
    • 125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50
    • +1.17%
    • 체인링크
    • 14,310
    • +2.43%
    • 샌드박스
    • 340
    • +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