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틈새라면'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 발탁

입력 2022-02-07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틈새라면 브랜드가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를 모델로 발탁했다. (팔도)
▲틈새라면 브랜드가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를 모델로 발탁했다. (팔도)

팔도가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로지는 현실과 가상공간을 넘나드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다. MZ세대 중심으로 인지도가 급상승하며 광고, 드라마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은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다. 로지의 본명인 ‘오로지’를 활용했다.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라면만 즐길 것”이라는 뜻에 로지의 생기 넘치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

팔도는 로지와 협업해 틈새라면을 알리기 위한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팔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로지 틈새레시피’를 공개한다. 틈새라면의 매운맛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꿀 조합 요리법이다.

첫 번째로 선보일 레시피는 틈새라면에 고추참치와 김치를 넣어 만든 얼큰한 해장라면이다. 강렬한 매운맛과 함께 김치찌개의 감칠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로지가 추천하는 참신한 레시피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수출용 제품 패키지 모델로도 활약한다. 해외에서도 매운맛 라면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미국, 캐나다, 태국 등 총 40개국에 수출되는 제품 전면에 로지 이미지를 배치했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신규 브랜드 모델로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를 발탁했다”라며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장해 국내외를 대표하는 매운맛 라면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협박' 논란에 검찰도 나섰다…'사이버 렉카' 수사 착수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065,000
    • -2.08%
    • 이더리움
    • 4,345,000
    • -3.29%
    • 비트코인 캐시
    • 493,500
    • -3.14%
    • 리플
    • 667
    • +4.87%
    • 솔라나
    • 193,200
    • -4.5%
    • 에이다
    • 569
    • +0.89%
    • 이오스
    • 736
    • -3.03%
    • 트론
    • 194
    • +3.19%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300
    • -1.45%
    • 체인링크
    • 17,570
    • -4.25%
    • 샌드박스
    • 422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