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유록스, '2021년 브랜드파워' 요소수 부문 1위

입력 2021-03-31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9년 이후 3년 연속 1위 등극

▲유록스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이 브랜드파워 1위 엠블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유록스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이 브랜드파워 1위 엠블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롯데정밀화학은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요소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요소수 부문의 브랜드파워를 처음 조사한 2019년 이후 3년 연속 1위다.

유록스(EUROX)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ㆍ시트로엥, 닛산, 지프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다.

1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고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13년 연속 판매 1위, 12개 자동차 브랜드와 순정 요소수 공급 계약 등,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선택을 받은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라며 “8단계 필터 시스템을 포함한 차별적인 제조 기술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오랜 기간 구축해온 소비자와 기업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조사다.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60세 미만의 남녀 1만19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연애 6개월 만에 결혼설…"10월 11일에 식 올린다"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14: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988,000
    • -3.44%
    • 이더리움
    • 4,141,000
    • -3.65%
    • 비트코인 캐시
    • 445,700
    • -5.85%
    • 리플
    • 598
    • -4.63%
    • 솔라나
    • 188,500
    • -5.13%
    • 에이다
    • 495
    • -4.99%
    • 이오스
    • 699
    • -4.77%
    • 트론
    • 178
    • -3.26%
    • 스텔라루멘
    • 119
    • -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50
    • -3.49%
    • 체인링크
    • 17,810
    • -2.68%
    • 샌드박스
    • 403
    • -5.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