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ㆍ스피드메이트,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최고 브랜드 선정

입력 2021-03-25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매직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 등…스피드메이트 19년 연속 1위

(사진제공=SK네트웍스)
(사진제공=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자회사 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총 3개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1993년부터 식기세척기 사업을 시작한 SK매직은 올해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19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전기오븐도 광파, 직화오븐 등 복합오븐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인덕션(전기레인지)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수상 쾌거를 거둔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인덕션뿐 아니라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직수형 정수기 등 총 6개 부문에서 시장 1위를 차지할 만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여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동차 정비ㆍ관리 부문에서는 SK매직의 모회사 SK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스피드메이트가 1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미 결제된 선수입니다"…본격 막 올린 스토브리그, '변수'는 없을까? [이슈크래커]
  • 먹을 사람 없고 귀찮아서…"김장, 안 하고 사 먹어요" [데이터클립]
  • 12년만 서울 그린벨트 해제…5만 가구 공급, 물량은 ‘충분’·공급 시간표는 ‘물음표’
  • 법인세 회피 꼼수…네이버 5000억 냈는데 구글은 155억
  • 단독 "AI에 진심" 정태영 부회장, '유니버스' 중동 세일즈 나섰다
  • 미 결전의 날…첫 여성 대통령인가 vs 132년만의 패자 부활인가
  • ‘자금 위해’ 글로벌로 눈 돌리는 K바이오, 해외서 투자 유치
  • 北, 미 대선 6시간 전 단거리탄도미사일 수발 발사…닷새 만에 도발 감행
  • 오늘의 상승종목

  • 11.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542,000
    • +3.08%
    • 이더리움
    • 3,410,000
    • +0.62%
    • 비트코인 캐시
    • 475,200
    • +2.13%
    • 리플
    • 715
    • +0.56%
    • 솔라나
    • 232,500
    • +4.49%
    • 에이다
    • 468
    • +2.18%
    • 이오스
    • 591
    • +2.78%
    • 트론
    • 224
    • -1.32%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00
    • +3.47%
    • 체인링크
    • 15,140
    • +4.78%
    • 샌드박스
    • 331
    • +3.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