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국가고객만족도 4년연속 1위

입력 2008-12-17 14: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생산성본부 선정...고객 맞춤형 서비스 주력

현대카드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신용카드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NCSI 조사는 각 제품의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 등이 공동으로 주간해 발표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혁신적인 CS전략 등으로 전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단일 카드로는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카드M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체감도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H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세계 최정상의 스포츠 스타와 팝 스타를 초청해 펼친 슈퍼매치와 슈퍼콘서트를 비롯해 업계 최초의 서비스브랜드인 프리비아(PRIVIA), 고객 초청 프리미엄 영화 시사회인 레드카펫 쇼케이스 등 회원 대상 특화서비스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도 2위 기업을 2배 이상의 점수차로 제치고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올랐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기업을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고객만족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가장 추천하고 싶은 신용카드로 뽑힌 것은 매우 큰 영광"이라며 "고객들이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588,000
    • +3.46%
    • 이더리움
    • 3,187,000
    • +1.53%
    • 비트코인 캐시
    • 438,900
    • +4.18%
    • 리플
    • 730
    • +1.25%
    • 솔라나
    • 183,200
    • +4.39%
    • 에이다
    • 466
    • +0.65%
    • 이오스
    • 664
    • +1.07%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750
    • +9.25%
    • 체인링크
    • 14,280
    • +0.21%
    • 샌드박스
    • 345
    • +1.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