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롯데마트, 소비자와 협업해 만든 음료 ‘까늉’ 출시

입력 2021-02-07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가 롯데칠성음료에서 일반 소비자들과 협업해 개발한 음료 '까늉'과 롯데제과의 인기 쌀과자 쌀로별의 모음팩 '쌀가마니팩'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까'만 흑미와 숭'늉'의 진한 만남이라는 뜻의 '까늉'은 입안의 텁텁함을 씻어내기 위해 우리 조상들이 식후에 마시던 숭늉을 간편하게 RTD(Ready To Drink)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제품이다.

엄선된 국산 흑미를 볶은 후 누룽지 쌀을 더해 깊고 진한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500ml 1병으로 한국인 1일 식이섬유 충분 섭취량의 25%에 해당하는 6.25g의 식이섬유를 채울 수 있다.

또한 롯데제과의 시그니처 쌀과자인 쌀로별의 인기 아이템 8종을 쌀가마니 디자인의 포장지에 담은 신상품 '쌀가마니팩'도 롯데마트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까늉 1병(500ml)'기준 L.POINT 회원가 980원(비회원가 1400원)에 17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03,000
    • +2.88%
    • 이더리움
    • 4,335,000
    • +2.63%
    • 비트코인 캐시
    • 478,200
    • +3.6%
    • 리플
    • 633
    • +4.28%
    • 솔라나
    • 200,500
    • +5.3%
    • 에이다
    • 522
    • +5.03%
    • 이오스
    • 737
    • +7.28%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00
    • +4.61%
    • 체인링크
    • 18,570
    • +5.99%
    • 샌드박스
    • 429
    • +6.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