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자회사 굿닥, 국내 첫 성형 애프터 서비스 '안심병원’ 캠페인 진행

입력 2021-01-29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케어랩스 100% 자회사 굿닥이 국내 첫 성형 및 시술 애프터 서비스 ‘안심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심병원’ 캠페인은 굿닥 플랫폼에 등록된 ‘안심병원’에서 성형 수술 및 미용 시술 진료를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재수술 비용 최대 500만 원, 재시술 비용 최대 30만원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소비자 부담을 줄이면서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 환경 구축에 주요 목적을 두고 있는 만큼 고객 부담 비용은 ‘0원’이다.

지원 대상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의 미용 시술을 비롯해 △눈 △코 △가슴 △윤곽 등을 포함하는 성형 수술 항목으로, 굿닥 어플 내 안심병원 카테고리에서 등록된 수술, 시술을 진료받는 경우 서비스 케어 대상자로 자동 지정된다.

굿닥 박경득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한층 더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출발했다”며 “국내 최대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 지위를 바탕으로 ‘안심병원’ 캠페인 적용 카테고리를 지속해서 확장해가며, 누구나 믿고 케어 받을 수 있는 의료 플랫폼 문화 중 하나로 정착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굿닥’은 국내 1위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지난해 3월 인근 약국의 공공마스크 재고 수량을 알아볼 수 있는 공공데이터 기반 ‘마스크 스캐너’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엔 국내 첫 모바일 백신 여권 서비스 ‘굿닥패스’ 개발 소식을 알리며 정식 출시 일정을 앞두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99,000
    • +2.83%
    • 이더리움
    • 4,345,000
    • +2.36%
    • 비트코인 캐시
    • 479,700
    • +3.85%
    • 리플
    • 634
    • +3.93%
    • 솔라나
    • 202,300
    • +6.47%
    • 에이다
    • 525
    • +5%
    • 이오스
    • 739
    • +7.57%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9
    • +4.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600
    • +4.99%
    • 체인링크
    • 18,550
    • +5.52%
    • 샌드박스
    • 431
    • +6.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