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 QM6 인기몰이…상품성 업그레이드 효과 톡톡

입력 2020-11-25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자인 다듬어낸 새 모델 인기 주효, LPG 효과 힘입어 전년 대비 73%↑

▲르노삼성 뉴 QM6. 프런트그릴을 포함해 디자인을 다듬고 LPG 효과를 앞세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 뉴 QM6. 프런트그릴을 포함해 디자인을 다듬고 LPG 효과를 앞세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LPG 전용 모델을 앞세운 르노삼성자동차의 QM6가 디자인을 다듬어낸 뉴 QM6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5일 르노삼성은 중형 SUV QM6의 스타일 업그레이드 모델 ‘뉴 QM6’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6일 출시된 뉴 QM6는 작년 출시 모델인 '더 뉴 QM6' 판매보다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전작이 사전계약을 포함해 21일 동안 1612대가 판대 된 반면, 지난 6일 판매를 시작한 새 모델은 23일까지 18일 동안 2790대가 판매됐다. 전작 대비 73% 늘어난 규모다.

르노삼성은 LPG 모델을 중심으로 새로 다듬어낸 디자인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상위 트림인 RE 시그너처와 프리미에르의 인기가 높다. 전체 계약 중 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은 약 44%에 달했다. 스타일 업그레이드로 다시 한번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는 게 르노삼성의 분석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현재 뉴 QM6 최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 비율은 44%로 이는 해당 모델을 기다려온 고객층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이러한 추세라면 12월에도 NEW QM6 구매 고객들은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며, 이러한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사진제공=르노삼성)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26,000
    • -0.94%
    • 이더리움
    • 3,422,000
    • -4.44%
    • 비트코인 캐시
    • 455,200
    • -1.26%
    • 리플
    • 868
    • +18.26%
    • 솔라나
    • 216,500
    • -0.51%
    • 에이다
    • 470
    • -1.88%
    • 이오스
    • 653
    • +0%
    • 트론
    • 177
    • +0%
    • 스텔라루멘
    • 145
    • +7.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650
    • +4.63%
    • 체인링크
    • 14,120
    • -4.14%
    • 샌드박스
    • 349
    • -1.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