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맘큐, ’맘생처음 캠페인’ 실시

입력 2020-11-05 09: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가 자사몰 맘큐에서 예비맘∙초보맘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는 ‘맘생처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맘생처음 캠페인’은 엄마로서 첫걸음을 디딘 이들을 위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힘들지만 재미있는 육아 라이프 및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에서는 ‘맘생처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맘생처음,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맘생처음,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는 육아 과정에서 직면할 법한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 투표 형식으로,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는 추후 실제 육아 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육아 데이터로 가공해 회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맘큐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한 후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맘큐 포인트 500점이 즉시 발급되고, 추첨을 통해 맘큐 포인트 5만 점 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그린핑거 선물세트가 지급된다.

맘큐는 예비맘∙초보맘의 안전하고 편안한 육아 환경 조성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하기스 허그박스’는 임신 및 출산 3개월 이내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저귀를 비롯,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056,000
    • +2.1%
    • 이더리움
    • 3,137,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423,300
    • +3.7%
    • 리플
    • 720
    • +0.98%
    • 솔라나
    • 174,800
    • +0.06%
    • 에이다
    • 463
    • +1.98%
    • 이오스
    • 657
    • +4.95%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4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200
    • +2.68%
    • 체인링크
    • 14,250
    • +2.67%
    • 샌드박스
    • 340
    • +3.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