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It’s time to Act"…SK이노 PR캠페인 영상 인기

입력 2020-08-11 09: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친환경을 실천하는 잉크절약' 지면 캠페인 공개

SK이노베이션은 지난달 말 공개한 ‘친환경, It’s time to Act’ 2020년 기업PR캠페인 영상이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검은색의 절전모드 영상이 일반 영상보다 전력 소비량을 30% 이상 줄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한 영상이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영상에 대해 '그린밸런스 2030'으로 대표되는 친환경 경영전략을 통한 성장 전략을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브랜드의 소통 방식 자체를 친환경으로 하는 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도 반영했다. 영상을 보는 것 자체가 친환경 실천의 한 방식인 것이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친환경에 공감하는 세대들이 늘어나면서 캠페인 영상 자체가 친환경을 실천하고 있다는 측면에서 공감하고, 크게 호감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또한 최근 ‘친환경을 실천하는 잉크절약’이라는 주제의 지면 캠페인을 공개했다. 자극적인 그림이나 문구 대신 노출을 최소화하면서 잉크를 90% 이상 줄이는 친환경을 실천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노출 극대화라는 통상적인 방식 대신, 노출 최소화라는 역발상의 방식으로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은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그만큼 강조되는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은 소비자들의 이 같은 공감대처럼 그린밸런스 2030을 강력하게 실천해 가장 친환경적인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최근 2020년 기업PR캠페인 영상을 활용해 컴퓨터 화면보호기를 제작했다. SK이노베이션 보도 전문채널 스키노뉴스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95,000
    • -0.31%
    • 이더리움
    • 3,446,000
    • -2.46%
    • 비트코인 캐시
    • 458,600
    • +0.53%
    • 리플
    • 868
    • +18.26%
    • 솔라나
    • 218,000
    • +1.11%
    • 에이다
    • 470
    • -1.26%
    • 이오스
    • 656
    • +0.92%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43
    • +6.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250
    • +9.25%
    • 체인링크
    • 14,080
    • -3.03%
    • 샌드박스
    • 350
    • -1.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