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진행

입력 2020-05-04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색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MZ세대는 1980년~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일컫는다.

LG전자는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Igor Chapurin)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가 들어간 티셔츠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4월 한 달간 이 티셔츠를 활용해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 #LGxChapurin #LGLifeisGood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렸다.

LG전자는 인플루언서가 올린 콘텐츠 덕분에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가 넘는 대규모 헌혈행사를 해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혼성 단체 금메달…독일 꺾고 2연패 성공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티메프 환불 해드립니다"...문자 누르면 개인정보 탈탈 털린다
  • 배드민턴 김원호-정나은, 혼합복식 결승서 세계 1위에 패해 '은메달'[파리올림픽]
  • ‘25만원 지원법’ 국회 본회의 통과...與 반발 퇴장
  • "하정우 꿈꾸고 로또청약 당첨" 인증 글에…하정우 "또 써드릴게요" 화답
  • '태풍의 눈'에 있는 비트코인, 매크로 상황에 시시각각 급변 [Bit코인]
  • 단독 금감원, 이커머스 전수조사 나선다[티메프發 쇼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710,000
    • -4.21%
    • 이더리움
    • 4,198,000
    • -5.19%
    • 비트코인 캐시
    • 535,500
    • -5.22%
    • 리플
    • 800
    • -1.11%
    • 솔라나
    • 211,600
    • -7.96%
    • 에이다
    • 519
    • -4.42%
    • 이오스
    • 732
    • -3.68%
    • 트론
    • 177
    • -1.12%
    • 스텔라루멘
    • 134
    • -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50
    • -5.82%
    • 체인링크
    • 16,950
    • -3.75%
    • 샌드박스
    • 406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