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열린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벨벳은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원가 수익성 측면에서 전작 대비 개선됐고, 한국, 북미 등 5G 현지 시장에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LG전자는 "1000달러 이상 고가 제품 브랜드는 이미지 제고 및 고객 인식 전환을 이끌어내는 제품을 출시하고, 999달러에서 599달러 사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매스 프리미엄 제품으로 5G 수요를 흡수하겠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29일 열린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벨벳은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원가 수익성 측면에서 전작 대비 개선됐고, 한국, 북미 등 5G 현지 시장에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LG전자는 "1000달러 이상 고가 제품 브랜드는 이미지 제고 및 고객 인식 전환을 이끌어내는 제품을 출시하고, 999달러에서 599달러 사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매스 프리미엄 제품으로 5G 수요를 흡수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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