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명품 테마 신설…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입력 2020-02-10 13: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카카오톡 선물하기 명품 선물 테마 이미지.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명품 선물 테마 이미지.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에 명품 선물 테마를 신설하고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커머스는 지난해 8월 명품 화장품 테마를 신설한데 이어 지갑과 핸드백, 주얼리 영역을 추가해 상품군을 확대했다. 현재 구찌, 프라다, 몽블랑, 발렌티노, 생로랑, 버버리 등 총 20여개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입점 브랜드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잡화 상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올해에도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카카오커머스는 이같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바탕으로 명품 제품군을 강화해 한층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에 대한 이용자 니즈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명품 테마를 신설했다”며 “앞으로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성년의 날 등 특별한 시즌을 대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영역의 테마를 추천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616,000
    • -2.04%
    • 이더리움
    • 3,358,000
    • -5.17%
    • 비트코인 캐시
    • 445,300
    • -1.53%
    • 리플
    • 715
    • -2.05%
    • 솔라나
    • 205,700
    • -0.58%
    • 에이다
    • 456
    • -3.39%
    • 이오스
    • 628
    • -4.41%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5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250
    • +3.85%
    • 체인링크
    • 13,650
    • -5.6%
    • 샌드박스
    • 338
    • -4.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