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현대백화점, 'SNS 인기브랜드 협업' 이색 설 선물 출시

입력 2020-01-14 15: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4일까지 진행하는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협업에 참여한 브랜드는 ‘소보꼬’, ‘부엉이 곳간’, ‘살룻’ 등 7개 브랜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을 겨냥해 고추장, 담금주 등 전통 식품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선물세트, 해외 유명 뷰티·생활용품 브랜드와 협업한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며 “특히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현대백화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말 지독한 상성…'최강야구' 동국대 2차전 결과는?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단독 ‘친환경 표방’ 대형마트 리필 매장, ‘처치곤란 실패작’ 전락
  • BTS 제이홉 시구 예고…KBO 한국시리즈 2차전, 우천취소될까?
  • 비트코인, 변동성 커졌다…다시 6만7000달러 선으로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12: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446,000
    • -1.3%
    • 이더리움
    • 3,624,000
    • -2.71%
    • 비트코인 캐시
    • 499,500
    • -1.19%
    • 리플
    • 745
    • -0.13%
    • 솔라나
    • 227,900
    • -0.91%
    • 에이다
    • 499
    • +0.2%
    • 이오스
    • 675
    • -0.88%
    • 트론
    • 217
    • +1.88%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150
    • -2.82%
    • 체인링크
    • 16,240
    • +0.81%
    • 샌드박스
    • 378
    • -2.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