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만족도 평가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2-09 16: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카드는 9일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등 5개 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콜센터품질지수(KS-CQI) 1위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삼성카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으로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83,000
    • -1.68%
    • 이더리움
    • 4,102,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509,000
    • -5.3%
    • 리플
    • 785
    • -2%
    • 솔라나
    • 202,300
    • -5.95%
    • 에이다
    • 510
    • -1.54%
    • 이오스
    • 709
    • -3.01%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30
    • -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500
    • -1.63%
    • 체인링크
    • 16,510
    • -2.19%
    • 샌드박스
    • 391
    • -3.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