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은상] 웅진코웨이, 공청기 ‘필터 관리 중요성’ 화두 던져

입력 2019-11-28 17:58 수정 2019-11-28 18: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웅진코웨이의 ‘from 필터 to 케어’ 인쇄 광고가 2019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웅진코웨이는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깨끗한 물과 공기, 수면을 비롯한 모든 생활환경을 안심하며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에 대한 불안이 해마다 더해지면서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으로 부상했지만, 아직도 많은 소비자는 정기적인 필터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from 필터 to 케어’ 인쇄 광고는 공기청정기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전문적이고 주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는 화두를 던져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고자 했습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

이번 광고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과 필터 시스템을 강조했습니다. 광고에서 내세운 ‘from 필터 to 케어’라는 슬로건처럼, 웅진코웨이는 청정가전의 본질인 ‘필터’와 ‘케어’를 책임지며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드높여 나가겠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31,000
    • -1.93%
    • 이더리움
    • 4,079,000
    • -2.83%
    • 비트코인 캐시
    • 498,000
    • -6.83%
    • 리플
    • 772
    • -4.69%
    • 솔라나
    • 198,800
    • -6.84%
    • 에이다
    • 504
    • -3.08%
    • 이오스
    • 714
    • -2.19%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29
    • -3.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50
    • -4.51%
    • 체인링크
    • 16,330
    • -3.83%
    • 샌드박스
    • 386
    • -5.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