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류준열샴푸' vs 포미포미 '청하샴푸'…남녀 안 가리는 탈모 '적신호'

입력 2019-11-05 11:35 수정 2019-11-05 13: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슈 '류준열샴푸' 비롯한 탈모샴푸 현주소

(출처=다슈, 포미포미 홈페이지 캡처)
(출처=다슈, 포미포미 홈페이지 캡처)

스트레스가 높은 현대인들을 겨냥한 '탈모샴푸' 시장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남녀를 불문하고 스타를 전면에 내건 샴푸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잇따르는 모양새다. 다슈 '류준열샴푸'와 포미포미 '청하샴푸'도 이러한 시장의 최전선에 서 있다.

5일 현재 헤어케어 브랜드 다슈가 '류준열샴푸'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두피를 케어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모발 탄력을 높이는 한편 딥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슈 '류준열샴푸'가 남성 소비자를 공략한다면 포미포미의 '청하샴푸'는 탈모에 시달리는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다. '청하처럼 깨끗한 두피케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모발 건강을 강조하고, 탈모 증상 완화와 두피 케어, 손상모 케어 등 기능을 전면에 내걸었다.

다슈 '류준열샴푸'와 포미포미의 '청하샴푸' 마케팅은 중장년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져 온 탈모샴푸의 소비자층 확대를 방증하는 지점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증상에 더이상 남녀노소가 없게 된 현실이기도 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근로자햇살론 최대 1년 상환 유예한다
  • 성범죄 형사사건 피소 '충격'…NCT 탈퇴한 태일은 누구?
  • 단독 "오피스텔 가로채" vs "우리도 피해자"…대우건설 자회사 대우에스티, 시행사와 소송전
  • '2024 추석 승차권 예매' 오늘(29일) SRT 호남선·전라선 예매…방법은?
  • 뉴진스 계약 5년 남았는데…민희진 vs 하이브 2라운드 본격 시작? [이슈크래커]
  • 삼순이를 아시나요…‘내 이름은 김삼순’ 2024 버전 공개 [해시태그]
  • "프로야구 팬들, 굿즈 사러 논현으로 모이세요"…'KBO 스토어' 1호점 오픈 [가보니]
  • ‘코스피 8월 수익률 -2.9%…2700선 앞에서 멈췄는데 ‘고배당 투자’ 대안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8.29 10:0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33,000
    • +0.04%
    • 이더리움
    • 3,450,000
    • +3.7%
    • 비트코인 캐시
    • 441,000
    • +0.27%
    • 리플
    • 776
    • +0.65%
    • 솔라나
    • 196,700
    • -1.16%
    • 에이다
    • 480
    • +0.84%
    • 이오스
    • 682
    • +2.25%
    • 트론
    • 217
    • +0.93%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200
    • +3.65%
    • 체인링크
    • 15,240
    • +1.33%
    • 샌드박스
    • 349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